일상/맛집추천^~^

대구 맛집 추천 <4> 대구 동구 팔공산 대형 카페 추천, 커들포드!

토미39 2021. 9. 7. 00:03
반응형

비가 추적추적 하루종일 내리던 오늘,

짝꿍과 함께 맛있는 점심을 먹고 후식으로 커피를 먹기위해 카페를 찾았었다.

일반 카페보단

오늘은 넓고 대형카페를 가고 싶었기에,

팔공산에 있는 대형 카페를 찾던 도중,

우리의 입맛에 딱 맛는 카페를 찾았다.

그 이름하여

대구 팔공산 대형카페

<커들포드>
매일 10:00~00:00

 

대구에서 유명한 대형 카페들은 보통, 동구에 많이 밀집하고 있는데(땅이 넓기때문),

그 중 팔공산에 많이들 생겨나는 추세였었다.

 

날씨가 조금 흐려서 전경이 살짝 꾸리해 보이지만?!ㅎㅎㅎ

그래도 완전 커보였다! 주차장 또한 몇십대를 댈 수 있도록 넓은 공터까지 마련한 모습이었다.

 

깔끔한 입구!!

뭔가 벌써 들어가면 넓찍한 자리들과 공간이 있을 것만 같았다!!

 

 

 

 

 

 

들어가서 오른쪽은 커피를 주문하기 위한 줄과 카운터가 위치하고 있다.

천고가 높기때문에 개방감이 아주 좋다!

 

 

왼쪽을 바라보면~!

벌써부터 탁 트여있는 공간이 마음을 편하게 한다! 

사람들이 많았지만, 자리가 많았기에 앉을 수 있는 자리들은 충분했다!

 

 

이쪽은 카운터를 지나가면 뒷문쪽 공간이다!

입구쪽의 왁자지껄한 분위기를 피하고 싶다면

뒤쪽 공간으로 차분하게 앉아서 가족들과, 연인들과 보내도 좋을 듯 하다ㅎㅎㅎ

 

 

 

2층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2층은 1층보다는 규모가 조금 작아보인다!

인원이 적다면, 2층으로 와서 한적하게 밖을 보면서 커피를 마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카운터로 주문하러 가는 길에 보이는 각종 빵들!!

이미 짝꿍과 나는 점심을 어마어마하게 먹어서 먹어보진 못했지만,

다음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할 것 같닿ㅎ

 

바로 옆에는 밤빵이 따로 포장이 되어 있다.

한개씩 사서 돌아가는 길에 먹어도 참 좋을 것 같닿ㅎ

 

 

 

 

 

 

메뉴판이다!

각종 아이스크림이 유명한 것으로 보였다!

하지만 나와 짝꿍은 카페라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ㅋㅋㅋ

얼어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였던 나이기에..ㅎㅎㅎㅎ

 

 

 

음료는 주문하자 마자 바로 나오는 편이었다. 

워낙에 뷰가 좋다보니, 어디에서 커피를 놓고 찍어도 잘 나왔었닿ㅎㅎ

 

 

비상구가 살짝 아쉽지만..ㅋㅋㅋ

그래도 이쁘게 놓고 찍어보고 싶어서 한컷!!

 

 

 

대구광역시 동구 팔공로 1334

 

이시아폴리스, 연경지구를 지나 팔공산쪽으로 올라오면, 큰 건물덕에 바로 보인다!!

대구 팔공산에 데이트코스나, 각종 모임, 친구,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기엔

여러 카페가 있지만,

빵 종류도 다양하고, 커피도 맛있었기에,

커들포드 카페도 충분히 매력있다고 생각했다!

 

특히 주차장이 넓고, 수용 가능한 인원이 많았었기에

팔공산에 들린다면, 한번쯤 들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