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추천^~^

대구 맛집 추천 <3> 대구 수성구 소고기 맛집 추천! 가족, 연인과 함께 분위기 좋은 한우가 먹고 싶다면, 우연1972!!

토미39 2021. 9. 3. 22:22
반응형

오늘은 짝꿍과 함께 특별한 날을 보내기로 한 날이다!

 

물론 지금은 비밀이지만!

오늘 아주 짝꿍이 너무너무 대단한 일을 해냈기에!

기분도 낼 겸 맛있는 한우집을 예약했었다!

이번엔 수성구 근처에 분위기 좋은 소고기 맛집을 찾다 발견한

 

수성구 소고기 맛집

<우연1972>!!

매일 11:00~23:00
(15:00~17:00 break time!)

 

우선 외관부터가 앞에 마당이 있고, 분위기 있는 조명까지 더하니,

벌써 들어가기 전부터 맛집 냄새가 난다!!

 

특히 저녁늦게, 밤에 온다면 더욱 좋을 듯 하다!

분위기 좋은 한우 소고기집을 찾는다면, 이곳 만 한 데가 있을까 싶다!

 

 

넓은 주차장!

맛집이라면 필수로 갖추어야 할 요건이다!

물론 이곳은 약 10대 이상의 주차공간 확보로, 주말, 공휴일 상관없이 많은 이들이 와도 될 듯 하다!

 

 

 

 

 

 

통로를 따라 들어오면, 마치 이쁜 주택처럼 건물이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

 

 

 

 

지금부터 메뉴판을 보여줄건데,,빛에 반사되어 나와서 제대로 안보이는 부분들이 있다ㅠㅠㅠ

설명과 함께 보면 좋을 듯 하다!!

제일 처음 메뉴판을 넘겨보면 세트메뉴들이 있다. 생각보다 가성비 좋게 자리잡고 있지만,

짝꿍과 나는 오늘 아주 제대로 먹어보기 위해!! 바로 다음장으로 넘어간다!!

등심, 채끝등심, 갈비살, 안창살, 새우살, 살치살까지,

우리가 익히 알고있는 정말 '맛있는'부위들만 엄선하여 나와있다!

 

특히 이집은 특이하게, 후식, 사이드 메뉴에 한우곰탕, 도가니탕 또한 함께 제공하고 있어,

진정한 소 맛집임을 알 수 있게 했다ㅎㅎㅎ

 

 

 

 

나와 짝꿍은 심사숙고 후 결국

채끝등심 100g + 새우살100g + 살치살100g

육회 한접시를 주문했다!!

이미 메뉴를 고를때부터, 이성은 나가있었닿ㅎㅎㅎ

 

 

식전으로 준비되었던 버섯참깨죽.

생각보다 정말 맛있었다!! 

오늘 속이 안좋았던 짝꿍의 컨디션이 바로 올라올 정도로 맛잇었다고!ㅎㅎㅎ

 

다음으로 기본찬들이 세팅이 되었다.

겉절이, 육전, 파김치, 명이나물, 샐러드 등등

에이 그래도 곁음식들인데 맛있겠어?! 라고 생각하고 먹었는데

맛있었다.

아주 심각하게 맛잇었다!!

음식들이 하나같이 모두모두 맛있고 말았다.

 

이러다간 다 먹을 것 같아서, 메인인 고기를 못먹을까봐 혼났다ㅎㅎㅎ

 

그중 가장 맛있었던건,

다름아닌 파채.

정말 양념을 어떻게 했는지 바로 물어보고 싶었다.

이때까지 먹은 파채는 파채가 아니었다.

정말정말 맛있었다ㅎㅎㅎ

 

양념 또한, 다양한 소금과 재료들로, 고기와 함께 먹는다면 더 많은 풍미를 줄 것 같았다.

(실제로도 다 맛있었음!!)

 

떡갈비까지 나오다보니 고기가 나오지 않았는데도,

이미 배가 불러오는 것 같았다.ㅎㅎㅎ

왜냐면 전부 다 맛있었기 때문!!

 

 

 

 

그러던 중 나온 고기!!

와..정말 빛깔보소

이건 보기만해도

얼마나 맛있을지 감이 왔다

고운 자태와 빛나는 마블링이 벌써부터 군침을 돌게 한다!!

 

동시에 나온 육회!!

육회또한 정말정말정말 맛있었다.

대체적으로 양념들을 너무 잘 만드시는 것 같았다!!

 

고기의 빛깔을 보라..

미쳤다!!

나와 짝꿍은 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서로 기억을 잃었다.

너무 맛있는 나머지, 순식간에 해치웠기 때문!!

 

 

직원분들이 처음 들어올 때부터 맞이해 주시더니, 고기까지 모두 구워주셨다.

서비스가 너무 좋았고, 다들 친절하셨다.

특히 고기를 정말 잘 구워주신 것 같았다.

육즙을 다 살려서 하나하나 정성스레 구워주신 고기였었다.

 

 

 

후식으론 곰탕을 하나 시켜 짝꿍과 나눠먹었다.

곰탕또한 진국이니라~~!!

깊은 맛이 웬만한 곰탕집보다 맛있었기 때문!!

 

 

 

이렇게 나와 짝꿍은 먹는동안 기억을 잃었다.

 

진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음식에 집중한 나머지 다른 것들을 신경쓰지 못한다고...

오늘 제대로 느껴본 것 같았다.

짝꿍의 컨디션까지 좋았다면, 오늘 여기 있는 고기를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다ㅎㅎㅎㅎ

 

수성구에 분위기 좋고 가족들과, 연인과 함께 있을 수 있는 고기집, 한우집, 소고기집을 찾는다면

<우연1972>

너무너무 강추한다.

다음에 또 기념일에 갈 예정이다!!!

 

어린이 회관역을 따라 쭉 올라오면, 고기집이 보인다.

중간에 한식집이 있지만, 중간에 꺾지말고 끝까지 올라오면 가게가 있으니, 헷갈리지 않도록 주의하자!!

 

 

반응형